디지털 디자인
[출판]트렌디한 디자이너를 위한 취업과정(일러,포토,인디자인,편집디자인)
-
개강일
수시개강
-
교육기간
정규 5개월(90일/720시간)
-
수강료
- 100% 전액지원(훈련교재 무료제공)
- ※ 훈련참여시 월최대 80만원 훈련장려금 지원
-
모집정원
20명
궁금한 점이 있다면?
상담·문의 신청하기
디지털 디자인
[출판]트렌디한 디자이너를 위한 취업과정(일러,포토,인디자인,편집디자인)
-
개강일
수시개강
-
교육기간
정규 5개월(90일/720시간)
-
수강료
- 100% 전액지원(훈련교재 무료제공)
- ※ 훈련참여시 월최대 80만원 훈련장려금 지원
-
모집정원
20명
감각적인 디자인을 출판물로 구현하는
포토샵·일러스트·인디자인·편집디자인 실무 중심의
트렌디한 디자이너를 위한 취업 과정
포토샵·일러스트·인디자인·편집디자인 실무 중심의
트렌디한 디자이너를 위한 취업 과정
-
그래픽·사진·인쇄·전자출판까지 한 번에 배우는 편집디자인 실무 중심 과정!
기획부터 레이아웃, 교정, 인쇄감리, 유통 마케팅까지
출판 편집디자인 전 과정을 실무형 프로젝트로 경험합니다.포토샵, 일러스트, 인디자인,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
책·잡지·홍보 인쇄물 및 전자출판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며,
출판 기획과 편집디자인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 디자이너로 성장하세요. -
어떤걸 배울 수 있나요?
디지털디자인 주요 스킬
디지털디자인 주요 스킬
-
1
포토샵Adobe Photoshop을 활용해 이미지 편집, 합성, 상세페이지 및 썸네일 디자인을 실습하며 시각적 콘텐츠 제작 기술을 익힙니다.
-
2
일러스트Adobe Illustrator를 활용해 벡터 기반의 로고, 아이콘, 인쇄물 디자인을 제작하며 정교한 그래픽 작업 기술을 익힙니다.
-
3
인디자인Adobe InDesign을 활용해 잡지, 브로셔, 전자책 같은 다페이지 편집 디자인을 구성하고, 출판 레이아웃 기술을 익힙니다.
이런 내용을 교육합니다
커리큘럼 정규 5개월(90일/720시간)
-
1 편집디자인 자료 관리
- 디자인 자료 조사하기
- 디자인 자료 선정하기
- 디자인 저작권 관리하기
-
2 드로잉 이미지 편집디자인
- 드로잉 이미지 선정하기
- 드로잉 이미지 만들기
- 결과물 검수하기
-
3 사진 이미지 편집디자인
- 사진 편집 이미지 선정하기
- 사진 이미지 만들기
- 사진 이미지 검수하기
-
4 편집디자인 시안제작
- 출판물 기획의도 파악하기
- 디자인 요소 선정하기
- 디자인 시안 구현하기
- 디자인 시안 제작하기
-
5 편집디자인 소프트웨어 활용
- 그리드 설정하기
- 편집디자인 실행하기
- 편집디자인 검수하기
-
6 편집디자인 인쇄감리
- 완성 레이아웃 수정하기
- 인쇄상태 점검하기
- 후가공상태 점검하기
-
7 편집디자인 고객 요구 분석
- 편집디자인 고객 요구 파악하기
- 요구 자료 분석하기
- 편집디자인 작업 실행 계약서 작성하기
-
8 편집디자인 계획 수립
- 작업 프로세스 설계하기
- 편집디자인 형식 결정하기
- 편집디자인 콘셉트 결정하기
- 외주 디자이너 섭외하기
-
9 편집디자인 작업실행
- 편집디자인 레이아웃 구현하기
- 타이포그래피 적용하기
- 그래픽 자료 적용하기
- 색상 선택하기
-
10 전자출판물 계획 수립
- 출판문화산업의 특성 분석하기
- 트렌드 분석하기
- 전문분야 출판계획 수립하기
- 사업 목표 수립하기
-
11 편집용 애플리케이션 활용
- 그래픽 애플리케이션 활용하기
- 이미지 처리용 애플리케이션 활용하기
- 편집용 애플리케이션 활용하기
-
12 편집 레이아웃 작업
- 편집 체재 구성하기
- 편집 자료 배치하기
- 제작 사양 결정하기
-
13 전자출판물 제작
- 출판물 형식 결정하기
- 변환하기
- 유통하기
-
14 편집 교정
- 편집 콘셉트 점검하기
- 편집체제 점검하기
- 편집 구성요소 점검하기
-
15 출판 관련 법규 관리
- 저작권 침해여부 관리하기
- 편집자료 저작권 관리하기
- 출판물 법규 관리하기
-
16 출판물 홍보
- 타깃에 맞춘 홍보문안 작성하기
- 미디어별 홍보전략 수립하기
- 광고 매체 선정하기
- 독자∙시장 반응 분석하기
-
17 출판마케팅 계획 수립
- 전자출판물 기획 콘셉트 도출하기
- 전자출판물 목표 독자 분석하기
- 전자출판물 편집 방안 마련하기
- 전자출판물 제작 방안 마련하기
-
18 출판 사후 관리
- 서점∙독자 반응 수집 활용하기
- 기획∙마케팅 실행 평가하기
- 구매 독자 조사 파악하기
- 잠재 독자 발굴 관리하기
-
19 출판물 유통
- 유통전략수립하기
- 배본 관리하기
- 유통 관리하기
-
20 온라인 광고제작
- 인터페이스 디자인하기
- 인터렉티브 광고 제작하기
- 뉴미디어 광고 제작하기
추천 교육대상
- 뉴미디어 광고 및 출판물 제작 실무자를 목표하는 분
- 출판 기획부터 제작, 판매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분
-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출판 디자인과 온라인 광고를 모두 익히고 싶은 분
-
비전공자도 무리 없이
전임 강사의 1:1 맞춤 교육상담을 통해 학습 진도를 평가하고 개인에 맞게
교육 난이도를 조절하여 교육합니다. -
수강생 리뷰


